센터소식

장애인가족에게 힘이되는 마포장애인가족지원센터

 활동 갤러리

2021 자조모임 사랑의 반찬나눔 진행

▶ 일    시: 2021. 05. 21.(금) 10:00~13:00 

▶ 장    소: 마포장애인가족지원센터 프로그램실 및 수령자 가정

▶ 수령자: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반찬지원이 필요한 20명

▶ 참여자: 자조모임 참여자 및 마포 부모회 회원 6명, 담당자1명(지원인력 2명)


안녕하세요. 마포장애인가족지원센터 하재현 복지사입니다.

저희 센터에서는 자조모임의 일환으로 사랑의 반찬나눔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반찬나눔은 코로나 장기화로 인하여 직접 반찬을 만들어서 배송을 하지는 못하였지만 밀키트와 생필품, 방역물품으로 대체하여 반찬나눔 참여자 분들이 직접 포장하고 배송하였습니다.

특히 수령자는 네트워크 협력 단체 기관들인 마포희망나눔, 마포의료사협, 하나렘넌트장애인주간보호센터, 사고립숨은이웃찾기의 추천을 받아 선정하였습니다. 장애인가족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의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위하여 나눔을 준비하였으며 대상자 가족은 한분모, 다자녀, 1인가구등 다양하였습니다. 

다시한번 우리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은 없는지, 우리주변에는 어떠한 사람들이 살고 있는지, 우리의 이웃은 누구인지를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었으며 작은 나눔이지만 따뜻함을 전달하고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비도 오는데 직접 배송을 해주신 참여자 어머님 및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 하반기에도 반찬나눔이 진행 될 예정이오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0




주소  (04024)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1길 14, 1층 마포함께이룸센터 111호(합정동,마포한강푸르지오 1차)

TEL  02-303-3618   E-mail  mapo-dfsc@daum.net

FAX  02-303-3619

COPYRIGHT ©마포장애인가족지원센터 ALL RIGHTS RESERVED.